본문 바로가기

먹고살거/JS(Jquery)

JQUERY 공부하기 3탄!


공부하는 순서는
1.제이쿼리가 페이지가 열리고 경고창 띄우기
2.제이쿼리로 태그의 스타일을 적용해보자
3.제이쿼리를 이용하여 레이어 팝업을 띄워보자
4.제이쿼리를 이용하여 2뎁스 메뉴를 만들어보자
5.제이쿼리를 이용하여 3뎁스 메뉴를 만들어보자

//마우스 클릭하면 레이어팝업 나타나기
   //인라인으로 사용할경우
   $(document).ready(function(){
    $(".layerBox a").click(function(){
     $(".layerBox p").css("display","block");
    });
   });
   //class로 지정되있을 경우
   $(document).ready(function(){
    $(".layerBox a").click(function(){
     $(".layerBox p").removeClass("hide");
     $(".layerBox p").addClass("show");
    });
   });

소스를 당근 열어보아야 알테지만!
이왕이면 클래스를 지정하는게 나중에 수정하기 편하다!
공통이아니면페이지마다 가서 수정해야되는데..구찮다..ㅜ_ㅜ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